카테고리 없음

[소지섭] ‘힙합 마니아’ 소지섭 내달 새 음반 발표

밝은햇살13 2014. 5. 28. 08:44

http://sports.donga.com/3/all/20140527/63811847/3

 

유명 래퍼와 함께 마무리 작업 중
대만·일본 등 돌며 팬미팅도 계획

배우 소지섭이 힙합 가수로 돌아온다.

27일 연예계 한 관계자에 따르면 소지섭은 6월 중순 힙합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근 유명 래퍼와 함께 이미 3∼4곡의 녹음을 마친 그는 믹싱 등 마지막 작업을 거친 뒤 구체적인 음반 형태를 확정해 신곡을 내놓을 예정이다.

평소 힙합 마니아로 유명한 소지섭은 2009년 가수G로 데뷔한 이후 2년에 한 번씩 신곡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2011년 절친으로 알려진 방송인 정준하, 김병만 등과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하는 등 힙합에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 왔다.

이 관계자는 “소지섭은 힙합 마니아로서 그 자부심이 대단하다”며 “일종의 팬 서비스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두 장의 앨범을 낸 어엿한 가수로서 그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소지섭은 신곡 발표와 함께 아시아 투어를 돌며 해외 팬들과도 소통할 예정이다. 그는 6월28일 대만에 이어 7월18일 일본 고베, 21일 요코하마에서 팬 미팅을 연다. 팬 미팅의 타이틀은, 평소 좌우명인 ‘인생을 즐기면서 사랑하고 살자(Let’s have fun and love life)’라는 문구에서 따와 ‘렛츠 해브 펀’으로 정했다.

특히 일본은 매년 진행해오던 팬 미팅이지만, 대만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찾는 곳이어서 현지 팬들의 관심도 높다. 소속사 51K 김정희 대표는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꾸준히 요청을 받고 있다. 추가로 투어를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소지섭은 단편영화 ‘쌍문록’에 캐스팅돼 이달 말 촬영을 시작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트위터@mangosotar

소지섭, 소울다이브와 손잡고 새 힙합 음반 낸다

http://osen.mt.co.kr/article/G1109862084

 

[OSEN=윤가이 기자] 배우 소지섭이 내달 중 새 힙합 음반을 발매한다.

소지섭 측은 28일 OSEN에 "소지섭이 힙합 음반을 준비 중이다. 6월 중 발매할 계획"이라면서 "그러나 수록곡 갯수 등 음반의 구체적인 내용이나 정확한 발매 시점 등에 대해서는 협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이번 음반은 유명 힙합 그룹 소울다이브와 의기투합, 더욱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소지섭은 지난 2009년 처음으로 힙합 음반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2011년, 2012년, 2013년에도 꾸준히 신곡을 내놓으며 남다른 음악 사랑을 보여줬다.

소지섭의 힙합에 대한 열정은 남다르다고. 배우로서 활약하는 가운데서도 꾸준히 음악에 대한 관심도 이어가고 있다.

음반 발매 이후 6월 말부터는 대만과 일본 등 아시아 여러 국가들을 돌며 팬미팅도 가질 계획이다.

issue@osen.co.kr